콘텐츠

요기요, ‘물가 안정 프로젝트’ 할인행사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요기요가 이용자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요기요는 요마트에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요마트는 요기요에서 운영하는 즉시 장보기 서비스 명칭이다.

요기요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요마트 GS더프레시 자체판매상품(PB)인 리얼프라이스를 비롯해 그 외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리얼프라이스란 지난 2017년부터 GS더프레시가 선보인 브랜드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업체를 발굴해 이들 상품을 일반 상품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는 저가 브랜드다.

요기요는 오는 9일까지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200여종 이상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용자는 이번행사를 통해 ▲리얼 직화닭꼬치 ▲리얼 플레인 요거트 ▲리얼 고칼슘저지방우유 등을 요마트에서만 추가 할인 구매 가능하다.

요기요는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함께 시원하고 안전한 홈캉스를 위해 리얼 비엔나, 리얼 왕유부초밥, 리얼 닭다리살순살치킨 등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고정적으로 소모되는 위생장갑, 종이면봉, 베이킹소다, 변기세정제 등 가정 생필품 제품도 저가로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 박우현 신사업본부장은 “물가상승으로 장보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 장보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 바쁜 현대인 장보기를 책임질 수 있는 요마트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