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오버추어 검색광고 도입

심재석
국내 대표적인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가 오버추어의 검색광고 솔루션을 도입한다.

오버추어 코리아(www.overture.co.kr 대표 김제임스우)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 대표 성장현·손윤환)와 전략적인 검색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다나와는 사이트내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오버추어 광고 목록을 제공하게 된다.

오버추어코리아 대표이자 아시아 지역 총괄 사장인 김제임스우 사장은 “다나와는 오버추어의 새로운 스폰서 검색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ROI(투자대비효과)를 극대화 하는 양질의 트래픽을 확보하게 됐다” 고 말했다.

다나와 손윤환 대표는 “오버추어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나와는 상품검색기능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버추어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심재석 기자> sjs@ddaily.co.kr
심재석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