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N세대 잡기 나섰다…韓·美서 마케팅 강화
LG전자가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열리는 스포츠 이벤트로 N세대(Net Generation: 10대~20대 후반의 젊은 사람들) 사로잡기에 나섰다.
LG전자(www.lge.co.kr 대표 남용)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댈러스(Dallas) 리유니언 경기장(Reunion Arena)에서 'LG 액션스포츠 챔피언십 2007'을,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싸이언 비보이 챔피언십 2007'을 각각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은 'LG 액션스포츠 챔피언십 2007'에는 전세계 23개국 프로선수 250명이 참가 ▲BMX(Bicycle Motocross) ▲스케이트보드(Skateboard) ▲어그레시브 인라인(Aggressive Inline) 등 대표적인 액션스포츠 종목에서 총 65만달러의 상금을 놓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LG전자는 대회 기간 중 ▲뉴 초콜릿폰(LG-VX8550) ▲뮤지크(MuziQ, LG-LX570) ▲트랙스(Trax, LG-CU575) 등 최근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직폰을 전시해 미국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요 경기장면은 ▲CBS ▲폭스스포츠(Fox Sports) 등을 통해 세계 180여개국, 12억명 이상이 시청할 전망이다.
지난 1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선 '싸이언 비보이 챔피언십 2007' 결선이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서울 예선 1위 팀인 '진조 크루'를 비롯, 'KNU FUNK' '20th Century Boyz' 'Last Mass' 등 부산 광주 대전의 각 지역 예선 우승팀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 결선에서는 치열한 경합 끝에 '진조 크루'팀이 영예의 초대 왕관과 함께 35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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