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팬택계열,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윤상호
팬택계열이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사용자를 유혹하고 있다.

팬택계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에게 가장 가깝고 늘 함께하는 가족의 개념을 도입함으로써 작은 부분에서도 고객이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가족 케어(Care)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다.

첫 번째는 '스카이데이즈 이벤트'.

오는 5월1일부터 15일까지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가족 중 자신과 가장 닮은 사람들의 사진을 홈페이지(www.isky.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백화점상품권, 휴대폰 액세서리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케이블 채널인 온미디어와 함께 진행 중인 'Singing in the SKY' 행사 일환으로 오는 5월16일 '뮤지컬 와인파티'를 계획하고 있다.

뮤지컬 배우인 전수경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와인파티는 오디션의 중간 테스트 성격을 겸하고 있다. 'Singing in the SKY'는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우승자는 오는 8월 서울에서 초연하는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의 여주인공을 맡아 정상급 유명 배우와 공연하게 된다.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을 가족처럼 모시겠습니다'를 올해 슬로건으로 정했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되도록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5월부턴 OK캐시백과 연계한 유상수리비 할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유상 서비스를 받은 사람에게 OK캐시백 포인트 추가 제공, 최신 휴대폰 및 음료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팬택계열 마케팅전략팀 서범규 팀장은 "다양한 스카이가족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임과 동시에 스카이는 항상 고객들을 생각하고 있는 회사라는 이미지를 심어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