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포티파이·HP, 애플리케이션 보안 세미나 공동 개최

이유지 기자
- 하이브리드 분석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최적화 방안 주제로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와 한국HP는 오는 2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하이브리드 분석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최적화 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동 세미나에서는 변화되는 애플리케이션 공격 전망과 애플리케이션 정적·동적 보안 분석에 대한 상관관계 분석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기법이 소개된다.

포티파이소프트웨어와 HP가 공동 개발한 하이브리드 2.0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라이프 사이클에서 정적 분석과 동적 분석 결과를 향상된 상관관계 분석 기법을 적용한다. 런타임 테스트 결과를 직접 소스코드 분석결과와 연결해 숨겨진 보안 취약점 관계를 밝히고 애플리케이션 코드 내에 존재하는 실질적인 원인을 찾아내 조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로써 보안관리자, 개발자, 품질 관리자등은 애플리케이션 코드에 존재하는 보안 결함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조치할 우선순위를 정함으로써 더욱 견고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수행할 수 있다.

포티파이소프트웨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으로, 지난 2006년 국내 영업을 시작한 이래 금융, 제조, 공공 분야 등에 60여 곳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700곳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이유지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