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삼성전자, ‘갤럭시S’ 체험 행사 확대…“써보고 사세요”

윤상호 기자

- 24일·25일, 강변 테크노마트·용산 아이파크몰서 ‘슈퍼 스마트 데이’ 개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S’의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17일과 18일 스마트폰 ‘갤럭시S’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슈퍼 스마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강변 테크노마트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사용자들은 행사장에 설치된 체험부스에서 ‘갤럭시S’가 가진 장점인 ▲슈퍼 아몰레드 ▲슈퍼 디자인 ▲슈퍼 어플리케이션 등을 써 볼 수 있게 했다. ‘갤럭시S 슈퍼 스마트 게릴라 홍보단’이 QR 코드가 새겨진 100% 경품 당첨 카드도 배포했다.

일 2회에 걸쳐 진행된 이벤트 타임에는 ‘갤럭시S’ 영상교육 자료시청과 슈퍼 스마트 티칭 강사의 강연을 통한 ‘갤럭시S 아카데미’, 애플리케이션 연주 전문 밴드인 ‘S밴드(S-band)’가 함께 한 즐거운 문화 공연이 개최됐다.
 
‘슈퍼 스마트 데이’는 오는 24일과 25일에도 강변 테크노마트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휴대폰 사상 최단 기간 내에 최다판매를 돌파한 ‘갤럭시S’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한편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교육과 문화 공연 등 통합적 체험 공간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