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초이락게임즈, MMORPG ‘베르카닉스’ 테스트 일정 공개

이대호 기자

- 오는 26일부터 3일간 첫 테스트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 초이락게임즈(www.choirockgames.com 대표 장원봉)는 오는 26일부터 3일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베르카닉스(BERKANIX)’의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테스터는 모집은 오는 12일부터 1000명을 대상으로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베르카닉스’ 커뮤니티 사이트(www.berkani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르카닉스’는 미지의 행성에 정착하기 위해 벌어지는 환경과 종족간의 갈등을 다룬 SF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4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친 ‘베르카닉스’는 하이브리드 스타일과 3차원 전투 등의 독특한 게임성을 갖췄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1차 CBT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3차원 전투는 국내 최초로 ‘육-해-공’ 어디서든 전투가 가능해 지상에서뿐만 아니라 ‘부스터’를 이용해 공중을 누비고, 수중(물속)을 탐험할 수 있다.

초이락게임즈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베르카닉스’는 초이락게임즈의 차세대 대표 프로젝트로써 오랜 개발기간을 통해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 인정받기 위한 노력을 이어 왔다”면서 “이번 1차 CBT를 통해 베르카닉스의 게임성을 검증 받고, 향후 새로운 MMORRPG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