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티맥스소프트(대표 이종욱)는 통합보안관리시스템 전문업체인 제이컴정보(대표 문재웅)와 보안 분야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조인식을 갖고, 향후 양사가 협력해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27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번 협력으로 그동안 ‘시스키퍼(Syskeeper)’라는 솔루션을 통해 쌓아온 보안 분야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지속시켜 나갈 예정이다. 또 신규고객 창출과 보안 시장 확대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제이컴정보와 기술서비스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효과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제이컴정보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통합보안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티맥스소프트와 협력해 새로운 보안 솔루션 개발과 영업지원 및 프로젝트 수행, 고객 기술지원, 유지보수 등의 업무를 수행할 방침이다.
이번 협력과 관련해 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제이컴정보와 공동사업 추진 시너지 효과로 보안 분야에서 자사 경쟁력 상승이 기대된다”며, “올해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지닌 파트너들과 상생 협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재웅 제이컴정보 대표는 “이번 티맥스소프트와의 협력으로 보안 사업이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안 선도기업 입지를 다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