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최근 개통한 주요 도로 반영 및 고속도로 입체도로 모델링이 강화된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SE’ 전자지도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순천완주고속도로 순천분기점~동순천IC 신설 구간, 국도 37호선 현리~청평 개통 구간, 국도 13호선 완도교~불목교차로 개통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전 구간에 대한 ‘3D 입체도로 모델링’ 작업을 완료했다.

실제 건물을 3D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 서비스에서는 서울대병원, 건국대병원, 국립암센터,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등 대형병원과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건물 67곳을 3D 랜드마크 건물데이터로 신규 추가했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고속도로 입체도로 모델링과 최신 개통 도로 정보, 테마검색 등 시각적인 요소와 데이터 품질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3D 전자지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2, 갤럭시탭, 갤럭시 플레이어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오는 31일 서비스 될 예정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