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社告] ‘스마트 클라우드 2011’ 컨퍼런스 6월 9일 개최

박기록 기자

<디지털데일리>는 오는 6월 9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혁신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 구축과 신뢰성 확보 방안' 을 주제로 '스마트 클라우드 2011’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아마존의 클라우드 서비스(AWS)를 담당하고 있는 의 책임자가 직접 방한해,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 새롭게 마려한 방안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리버베드, HP, 오라클, 삼성SDS, LG CNS, 언스트앤영 한영회계법인, 이노멀리 등 클라우드 컴퓨팅과 관련한 최신 솔루션및 전략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가 패널토의'를 편성해  각계 전문가들로부터 '클라우드 서비스의 신뢰성 확보'방안을 들어볼 계획입니다.


론회에서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불안요소와 안정성 문제를 다시 한 번 심도있게 들여다보고 기업이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이 제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와 함께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 전략은 물론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운영할 수 있는 방안과 기업 내부 통제, 보안 이슈 및 장애 대응 전략 등 총체적인 클라우드 최적화 전략도 집중 조명할 계획입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정부와 통신 및 IT서비스 업계, 학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최신 클라우드 서비스 동향은 물론 향후 전망, 법제도 및 보안 등 대응 방안 등 현 시점에서 살펴봐야 할 총체적인 전략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스마트 클라우드 2011’컨퍼런스에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 클라우드 2011’컨퍼런스 개최 안내

-일시 : 2011년 6월 9일 목요일 09:30~17:30

-장소 : 서울 양재동 엘타워 / 그레이스홀(6F)

-주최 : 디지털데일리

프로그램 바로보기

 

박기록 기자
rock@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