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드래곤플라이,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첫선

이대호 기자

- 오는 26일까지 1차 테스트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드래곤플라이(www.dragonflygame.com 대표 박철우)는 적진점령(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1차 테스트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1만명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5일간 평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 토·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PVP(이용자 간 대결)와 조건 없는 공성전 등이 장점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전 세계 200만장의 누적 판매고를 올린 X박스용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를 드래곤플라이가 액션 AOS장르의 온라인게임으로 개발한 것이다  
 
이용자는 1차 테스트에서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 주인공 격인 켄달, 레그나이어, 셀린, 시리츠 등 총 12종의 영웅과 4종의 맵, 21종의 아이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이벤트가 실시해 아이패드2,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특유의 빠른 전개와 강한 액션으로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홈페이지(www.kuf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li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