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파인디지털, AJ렌터카와 내비게이션 공급 계약

한주엽 기자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파인디지털(www.fine-drive.com 대표 김용훈)은 AJ렌터카(www.ajrentacar.co.kr 반채운 사장)와 제휴를 맺고 장기 대여 렌터카에 자사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파인디지털과 제휴를 맺은 AJ렌터카는 전국 140개 영업망과 4만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렌터카 회사다.

AJ렌터카는 이번 제휴의 배경으로 장기 대여 렌터카에서 자주 발생하는 분실 및 도난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파인드라이브의 독자적 기술 ‘안심내비’ 서비스를 꼽았다.

또한 주행 중 운전자들의 안전을 고려한 파인드라이브의 국내 최대 규모급 100만 단어의 음식 인식 기술을 높이 평가했다.

파인드라이브의 안심내비 서비스는 내비게이션 도난 시 도난신고를 하면 DMB망을 통해 제품의 모든 동작을 중지시키는 서비스다. 또한, 구매 1년 내 도난신고 접수 제품에 한해 동일한 새 제품으로 1회 보상받을 수 있다.

파인디지털의 김병수 이사는 “이번 제휴는 더욱 많은 이들이 파인디지털의 뛰어난 내비게이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AJ렌터카와 운전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한주엽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