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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자회사 페르쉐, 100일만에 회원 10만 돌파

심재석 기자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www.tmon.co.kr 대표 신현성)가 자회사인 리버티 그룹을 통해 선보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 ‘페르쉐(www.perche.co.kr)’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성장률 142%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이트 개설 7주 만에 ‘랭키닷컴’의 여성 제화 카테고리 부문에서1위를 기록했다. 현재 가입 회원 수는 10만 명을 넘어섰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싱글녀 검색어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티켓몬스터는 지니킴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슈즈 디자이너 인력들을 활용해 직접 디자인과 제작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유통과정에서 생긴 가격 거품을 제거해 고품질의 디자이너 슈즈를 4만 9900원의 균일가에 제공했다. 여기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신발의 디자인과 품질을 확인하고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해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선입견도 불식시켰다.

티켓몬스터 신현성대표는 "페르쉐를 선보인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큰 사랑을 받았던 것이 예상보다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깊은 감사를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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