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블레이드&소울’, 3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이대호 기자

- 30만명 대상으로 22일까지 진행…11일부터 1500개 PC방에서도 참여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www.ncsoft.com 대표 김택진)는 오는 22일까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블소)의 대규모 3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블소’(http://bns.plaync.co.kr) 3차 CBT는 4월 25일부터 진행된 사전테스트(The Appetizing) 참가자들과 홈페이지 모집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 등 30만 명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11일부터는 누구나 ‘블소 3차 CBT PC방’으로 선정된 전국 1500개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선정된 PC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차 CBT 테스터들은 신규 직업 ‘소환사’를 비롯해, 신규 경공 스킬인 ‘승천비’(벽타기), ‘캐릭터 꾸미기(커스터마이징)’ 등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3차 CB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보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고지된 미션을 게임 속에서 달성해 보패(게임 내 등장하는 아이템으로 총 8조각으로 이루어짐)를 완성하는 이벤트다. 복잡한 절차 없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한 테스터권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스마트폰을 소유한 고객이 블소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고, 행운번호를 발급받아 공식 홈페이지에  매일 오전 11시부터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3차 CBT 테스트 권을 증정한다. 블소의 카카오톡 페이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리스트에서 찾을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