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SKT, T스마트러닝 월정액 대신 ‘태블릿+콘텐츠’ 묶음 판매

윤상호 기자

- 중등 영어 과학 상품 49만9000원 시판…팅크웨어 T9 태블릿 제공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SK텔레콤이 스마트러닝 상품을 다변화 한다. 월정액 상품 이외에 단말기와 콘텐츠를 묶은 상품을 선보였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 대표 하성민)은 ‘T나게 재밌는 중등 영어 과학’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태블릿PC와 콘텐츠 사용권을 일시불로 구입하고 해당 단말기를 통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형태다.

▲팅크웨어 태블릿 일루미너스 T9 ▲청담러닝 ‘청담 500’ ▲예림당 ‘와이(Why)?사이언스’를 묶어 49만9000원에 판매한다. 청담 500 교재 4권은 무료로 준다. 와이?사이언스의 ‘과학 자기주도학습노트’와 ‘자기주도학습특성검사’, 온라인 전과목 문제풀이 서비스 ‘샘통’ 3개월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오프라인 ‘이매진’ 매장에서 살 수 있다. T스마트러닝 홈페이지(www.tsmartlearning.com) 또는 국번 없이 1670-0100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자세한 내용 문의를 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6월말까지 이 상품 구입자가 영어와 과학 중 1과목이라도 중간고사 대비 기말고사 성적이 5점 이상 상승하면 25만원 상당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