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창간 7주년 축사] 정용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영업본부장

백지영 기자
국내 IT 문화 창달에 있어 부단한 노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데일리>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7년 동안 <디지털 데일리>는 눈부신 성장을 해왔고 현재 IT 관련 대표 매체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이렇게 단기간에 <디지털 데일리>가 괄목상대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국내외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정보 전달과 날카로운 분석을 토대로 만들어진 신빙성 있는 기사 그리고 독자들과의 끊임 없는 소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디지털 데일리>는 단순히 프린터 제품 리뷰와 관련 정보 제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인쇄 문화에 대한 조명 그리고 이를 반추시킬 수 있게 해주는 비전 부분까지 다양한 읽을 꺼리를 독자들에게 제공해 주었습니다.

그 동안 인쇄 문화의 발전과 더불어 이를 즐기는 수요층의 수준도 한 단계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문 매체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국내 인쇄 문화가 진일보를 내딛는데 있어 주춧돌 역할을 해주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어디서나 쉽게 출력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질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7주년을 축하 드리며, 언제나 그 자리에서 한결같이 빛날 수 있는 <디지털 데일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정용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영업본부장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