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EMC, ‘메가론칭Ⅱ’ 통해 42개 신제품 및 기술 발표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EMC(회장 조 투치)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EMC 월드 2012’에서 42개 신제품 및 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컨퍼런스 기간 중‘메가론칭Ⅱ’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스토리지 및 백업, 가상화 및 관리 포트폴리오 등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관련 내용이 포함돼 있다.

이번에 발표된 신제품으로는 ▲VMAX(VMAX 10K, 20K, 40K) 아이실론 OneFSVPLEX와 리커버포인트 통합데이터브릿지 벨로시티 솔루션 프로바이더 프랙티시즈클라우드 빌더 프랙티시즈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프랙티시즈 EMC 협업 서비스 EMC VNXe 3150 등이다.

 
이를 통해 회사 측은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도입을 가속화하고 빅데이터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EMC 월드 2012’는 ‘IT와 비즈니스, 그리고 스스로를 변화시킨다(Transform IT + Business + Yourself)’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팻 겔싱어 EMC 정보 인프라스트럭처 프러덕트 사업부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올해의 행사 주제인 ‘변환(Transformation)’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EMC의 방향성과 함께 IT 산업의 동향을 전달하고, 고객 비즈니스 변환의 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