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보일렉트로룩스, 청소기용 흡입구·먼지봉투 10종 출시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일렉트로룩스코리아(www.electrolux.co.kr 대표 정현주)는 5일 청소기용 흡입구 5종과 먼지봉투 5종을 각각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뿐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 청소기(직경 32/35mm)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흡입구 5종은 각각 낮은 가구 밑까지 넣어 청소할 수 있는 ‘스피디클린 흡입구’, 한국형 바닥에 맞춘 ‘사일런트 파케토 흡입구’, 패브릭에 붙은 동물의 털을 제거하는 ‘애니멀 키트’, 침구 속 진드기, 미세먼지용 ‘텍스타일터보 흡입구’, 좁은 틈새와 가구 위를 흡입구 하나로 청소할 수 있는 ‘3 in1 액세서리 흡입구’로 구성되어 있다.

먼지봉투 5종은 천식과 알레르기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와 원인물질을 걸러내는 ‘안티알러지 헤파 항균’, 미세먼지용 ‘항균’, 악취의 근원을 잡아주는 ‘안티오도르 항균’, 먼지 봉투 폐기 시에 생분해되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그린 항균’, 먼지봉투에 방향제, 모터보호필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메나룩스’로 이뤄졌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정현주 대표는 “이번 제품은 흡입구과 먼지봉투 교체를 통해 기존의 청소기를 교체하지 않으면서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흡입구 5종과 먼지봉투 5종은 전국 이마트 80개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