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몬, 개인 맞춤형 쇼핑 사이트로 개편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www.tmon.co.kr 대표 신현성)는 소셜커머스 이용 고객의 구매행태를 분석, 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한 사이트로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개편 이후 사이트 첫 화면 상단에는 판매 정보에 따라 그날의 인기 상품과 시즌별 기획 추천 상품이 상시 노출된다. 지역 상품의 경우 사용자의 이전 경험에 따라 개인화된 선호 지역의 상품들을 볼 수 있다. 시간 베스트에는 당일 판매되고 있는 상품 중 많이 찾는 상품이 앞으로 보이도록 진열하는 효과가 적용됐다. 첫 화면 하단에는 ‘판매 예정 상품’이 확인할 수 있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이번 개편은 카테고리와 상품수가 늘어난 가운데에서도 고객들이 손쉽게 소셜커머스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줬다.”면서 “티몬에는 관련 분야 최고의 인재들이 있는 만큼 UI(사용자환경) 측면에서도 업계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해가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