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미국 음식체인 치포틀에 BI솔루션 공급

이상일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www.microstrategy.co.kr 지사장 이혁구)는 본사가, 미국의 음식 체인 레스토랑인 ‘치포틀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이 자사의 BI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 BI 솔루션으로 채택했다고 24일 밝혔다.

 

‘치포틀 멕시칸 그릴’은 미국의 최대 멕시코 음식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미국 내 1250개 매장과 500명의 직원들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MicroStrategy Business Intelligence Platform)을 구축할 계획이다.

 

치포틀은 이번 구축을 통해 분석을 물론, 현장 리더들에게 처리 역량, 일일 영업 트렌드, 마케팅 캠페인 효과 등 핵심 성과 메트릭스에 대한 편리한 액세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치포틀의 재무책임자인 샤우나 하비(Shauna Harvey)는 “우리의 사용자 커뮤니티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셀프-서비스 방식으로 기업 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며 곧 구축될 BI 애플리케이션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특히 레스토랑 쓰루풋(throughput) 애플리케이션은 영업 성과 및 운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