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KTH, 카메라 앱 ‘푸딩카메라’ 3.0버전 론칭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KTH(www.kthcorp.com 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앱) ‘푸딩카메라’의 아이폰 버전을 개편, 사용자들에게 보다 강화된 고급 카메라 기능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푸딩카메라 앱에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필름이 적용된 화면을 미리 보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리얼타임 효과’ 기능이 새롭게 도입됐다. 또한 카메라 및 필름 각각 가장 많이 사용한 TOP3를 보여주어 사용자 별 취향과 사용빈도에 따른 맞춤 기능 등도 적용됐다.
 
이번에 KTH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에 이어 중국어 버전도 새롭게 출시했다.
 
KTH 윤세정 ‘푸딩카메라’ PM은 “’푸딩카메라’는 최근 오픈한 공식 페이스북이 오픈 3주만에 10만 라이크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이용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면서 “이번 개편으로 사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고급 카메라 기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중국 버전 출시를 통해 중국 마켓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푸딩카메라’는 9가지 카메라 기능과 8가지 필름효과로 총 72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카메라 앱이다. ‘푸딩카메라’ 앱은 현재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KTH는 푸딩카메라 앱 개편을 기념하여 다운로드 리뷰 이벤트를 10월 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고 스타벅스 카페라떼 하트콘을 증정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