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전용 콜센터 운영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위니아만도(www.winiamando.com 대표 민원식)가 9일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전용 콜센터(080-400-2400)를 365일 24시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라우드는 지난 4월 위니아만도가 출시한 프리미엄 냉장고다. 915, 920리터 용량에 ‘상(上) 냉장’, ‘하(下) 냉동’ 프렌치도어 구조를 가지고 있다. 4개의 냉장‧내동 문과 2개의 ‘듀얼 에코 스페이스’를 갖췄으며 사용자 입맛에 따라 냉장, 냉동, 특냉, 생동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위니아만도는 프라우드 전용 콜센터에 365일 24시간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서비스 접수 이후 24시간 이내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방문 서비스 후 전화로 고객의 불편 사항을 확인하는 ‘해피콜’을 실시해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은 재방문해서 처리하는 제도도 운영한다. 프라우드 전용 콜센터는 A/S 신청뿐 아니라 제품 구입과 사용 방법에 대한 문의도 가능하다.
위니아만도는 프라우드 전용 콜센터를 통해 제품 구입, 설치, 사용, 서비스 과정의 고객 만족도 조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위니아만도 남명우 고객지원담당은 “프라우드 전용 콜센터는 제품 사용 과정에서 느끼는 품질 사항이나 판매 현장, 배송 단계에서의 고객의 요구사항을 수집해 반영하는 콘택트 센터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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