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효성인포메이션, 파일 동기화 솔루션 출시

이상일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은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기업용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솔루션인 ‘HCP 애니웨어(Hitachi Content Platform Anywhere)’와 관리형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HDS는 폭증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는 솔루션과 서비스로 구성된 클라우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의 유연성을 높이는 한편 관련 설비 투자 비용과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HCP 애니웨어는 단일 벤더가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제품 통합 지원형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솔루션으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모든 종류의 기기를 사용해 안전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데이터에 접근하고 파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히타치 클라우드 서비스 커넥션(Hitachi Cloud Services Connection)은 HDS 클라우드 인프라 및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로, HDS의 파트너 업체에 의해 관리형 서비스 형태로 재판매 될 예정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PS(Professional Service) 사업본부 김영태 본부장은 “HDS와 기술 지원 역량을 지닌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협업해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새로운 수준의 클라우드 경험을 부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이상일 기자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