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쿠쿠전자, ‘아이스 넘버5’ 얼음정수기 선봬

이수환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쿠쿠전자(www.cuckoo.co.kr 대표 구본학)는 29일 5가지 다른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얼음정수기 ‘ICE NO.5(아이스 넘버5, 모델명 CP-H501H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독특한 입체제빙 방식을 적용해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의 서로 다른 5가지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분사식 제빙방식을 채택,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시중에 출시된 얼음정수기 가운데 크기가 가장 작으며 터치 조작 방식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정수기 크기를 줄이기 위해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할 때마다 온수를 취수할 수 있는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은 매순간 온수를 가열하지 않아도 되므로 온수탱크가 필요 없다.

또한 빛을 감지해 주위에 빛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하는 에너지아이절전, 얼음과 냉수 및 온수를 각각 켜고 끌 수 있는 트리플전원을 냉장해 에너지 절감효과를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차세대 양전하필터 기술을 적용한 ‘나노포지티브 필터’로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하면서도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제거한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자체 전기분해살균 기술’을 통해 일정 기간마다 자동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준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변화해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정수기 부문의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하는 한편 맛있고 건강한 물을 선사하기 위한 혁신적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