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도타2’ 정식서비스 이벤트 진행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서민)은 밸브코퍼레이션이 개발한 적진점령(AOS)게임 ‘도타2’(Dota2)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께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도타2(dota2.nexon.com) 25일부터 이용자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넥슨 캐시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캐릭터 스킨, 커리어(Courier, 물건 운반용 아이템), 와드 등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오는 11월 8일까지 도타2 ‘첫타!’, ‘연타!’, ‘막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타!’ 이벤트는 도타 2 경기를 한 번 이상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틸시리즈(Steel Series) 도타 2 스페셜 에디션 마우스’를 지급하고, 100명에게는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연타!’와 ‘막타!’ 이벤트는 모두 ‘도타 2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서울 강남역, 신촌역, 잠실역 등 도타2 지하철 광고를 찍고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국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귀면무사’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고, 정식 서비스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첨성대’와 ‘장승’ 와드(Ward, 시야확보용 아이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