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티켓몬스터, 협력사와 사랑의 김치 나눔 실시

이대호 기자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을 통해 김장철을 맞아 친환경 종합쇼핑몰 장맛닷컴과 함께 성북구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치 나눔’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마련된 사랑의 김치 1000킬로그램(Kg)은 티몬과 협력사인 장맛닷컴이 함께 준비한 것으로 배추 등 농산물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산농가를 돕고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함께 티몬은 온수매트 전문기업 일월과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일월온수매트도 준비했다.

사랑의 김치와 일월온수매트는 성북구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저소득층 등에 제공된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와 김남희 장맛닷컴 대표, 김영배 성북구청장 등이 참석해 준비한 물품들을 직접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티켓몬스터는 앞으로도 소셜기부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 진행을 통해 소외된 이웃과의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작은 정성과 사랑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