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행사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코웨이(www.coway.co.kr 대표 김동현)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라이브카페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고객체험프로그램인 ‘W_class언니들의 찬란한 순간, 응답하라 1980’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 및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해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 힐링, 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타이거리서치, ‘플레어’ 분석 보고서 발간…”데이터 중심 블록체인으로 산업 전반의 혁신 주도”
2024-12-23 11:20:54"대규모 AI 서비스 멈출 수 있다" 2025년 주목할 IT 취약점은?
2024-12-23 10:48:23카카오뱅크 주가, '탄핵정국‧밸류업' 호재 반짝후 지지부진… "깊은 불신의 벽"
2024-12-23 10:42:01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정책 6개월 연장
2024-12-23 10:35:29"퇴직급여 기일내 미지급"… 퇴직연금 계약 위반한 KB국민은행 등에 철퇴
2024-12-23 10:0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