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응답하라 1980’ 행사 진행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 및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해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 힐링, 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팩트체크] SKT 해킹사고 관련 스미싱 문자, 어떻게 구분할까
2025-05-04 16:08:29국회입법조사처 “SKT 위약금 자발적 면제, 법적 문제 없을듯”
2025-05-04 16:07:40[툰설툰설] 피와 복수로 써내려가는 액션… ‘무장 – 무투전’ vs ‘무적자’"
2025-05-04 14:23:30“1600만 투자자 잡아라”… 불뿜는 ‘민주 vs 국힘’ 가상자산 공약 경쟁
2025-05-04 12:14:40SKT, 5일 신규가입 중단 시작…“유심교체, 온라인 예약자 우선”
2025-05-04 11: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