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전자,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 강남에 열어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각자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가 지난 2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 진공청소기 단일 품목으로 구성된 최초의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을 열었다고 밝혔다.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은 모션싱크를 통해 고객의 제품 체험 기회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모션싱크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실제 청소 환경과 같은 공간을 연출해 모션싱크만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흡입, 틈새, 솔 브러시가 합쳐진 ‘일체형 멀티핸들’, 살균용과 침구용 등 용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전용 브러시’, 청소 완료 상태를 알려 주는 ‘먼지 센서; 등을 갖춰 삼성 모션싱크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모션싱크 제품 5년 무상보증, 디지털 인버터 모터는 10년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은 진공청소기 단일 품목으로 별도의 샵인샵 구성을 처음 시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시장을 대표하는 모션싱크만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 그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