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곡면 UHD TV 마케팅 활동 강화
65인치 커브드(곡면) 울트라HD(UHD) TV 7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 원형극장과 같은 형태로 구성해 관람객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유명한 마이클베이 감독이 기존의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4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편집해 특별 제작했다.
4월 5일~6일 여의도 IFC몰, 4월 12일~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추가로 진행되며 백화점 등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도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 곡면 UHD TV만의 압도적인 몰입감과 생생한 화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51개 지자체에서 중금속 등 오염물질 검출…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도 심각
2025-04-26 10:06:55FAST는 무료 OTT?…“뉴 아이디, 스크린 기반 브랜드로 도약”
2025-04-26 07:00:00[대선 2025] “AI시대, 정책 낭비 그만” 외친 안철수·이준석…‘AI로 합심’
2025-04-25 17:59:53신한은행, '리딩뱅크' 지켰지만… KB국민·하나은행과 더 피말리는 경쟁 구도
2025-04-25 17:3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