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유럽 최대 가전‧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 2014’ 참가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밀레(www.miele.co.kr 지사장 안규문)는 오는 13일(현지시각)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및 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Eurocucina 201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 1974년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이래 2년에 한 번씩 열리고 있는 유로쿠치나는 유럽의 인테리어 및 가전 트렌드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전 및 가구 박람회다. 올해 20회째를 맞았으며 총 160여개의 주방 인테리어 가구‧가전 업체가 참가한다.
밀레는 이번 유로쿠치나의 주제인 ‘주방을 위한 기술(Technology for the Kitchen)’에 맞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첨단 주방가전을 전시한다. 대형 큐브 타입의 부스를 제작해 멀리서도 쉽게 밀레 전시장이 눈에 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약 300개의 밀레 빌트인 주방 가전과 관람객을 위해 ‘밀레로 완성하는 쿠킹 레시피’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국제적인 스타 요리사와 함께 대규모 쿠킹쇼를 시연한다. 특히 전기오븐, 콤비오븐,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메이커, 푸드 워머 등 총 20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빌트인 밀레 제너레이션 6000 시리즈 전 라인을 처음 공개한다.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고자 모던하고 현대적인 ‘퓨어 라인’, 클래식하고 고전적인 ‘컨투어라인’ 두 가지 콘셉트를 새롭게 도입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전면에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와 같은 손쉬운 디스플레이 조작이 가능한 ‘M 터치 컨트롤’을 채택해 사용자 편의 중심의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다양하게 전시한다.
밀레코리아 안규문 대표는 “세계적인 주방가구 브랜드 및 가전업체가 참가하는 행사이니만큼 밀레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유로쿠치나에 소개될 제너레이션 6000 시리즈를 연내 국내 시장에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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