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스마트월렛’, 이마트·CU 멤버십 추가
지난 2010년 6월 출시된 ‘스마트월렛’은 현재까지 가입자 1200만명, 모바일 카드 발급 수 4500만장을 돌파하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에 생활유통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존의 외식, 쇼핑, 뷰티, 레저 등 주로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에 이어 대형마트의 주요 고객인 30~40대 주부나 직장인 그리고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10대 청소년들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정기원 SK플래닛 사업부장은 “스마트월렛은 사업자들에게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훌륭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에게는 효율적인 커머스 생활과 숨어있는 혜택까지 알뜰하게 제공하는 친절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월렛’이 제공하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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