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밀레코리아, 12중 에어클린시스템 적용한 진공청소기 선봬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밀레코리아(www.miele.co.kr 대표 안규문)는 12일 최근 고농도 초미세먼지 여파와 혼수시즌의 영향으로 진공청소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성능 헤파필터를 장착한 진공청소기(모델명 S8330) 1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밀레 S8 시리즈 진공청소기는 미세먼지, 꽃가루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그대로 새어 나가지 않도록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는 12중 에어클린시스템을 적용했다. 흡입된 공기를 여과시켜주는 배출구는 본체 상단에 상향 배기 시스템으로 설계돼 있어 청소 시, 여과된 공기 배출로 인해 바닥 먼지가 날리는 것을 사전에 완벽히 차단해 위생적이고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9겹의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못이나 유리조각 같은 물체가 들어와도 찢기지 않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하이클린 먼지봉투는 2단계의 성긴필터층, 먼지봉투 표면파손 보호용 네트층, 먼지를 잡아주는 충전재, 정전기 필터층, 못이나, 유리조각 등 예리한 물체에 의한 찢어짐 방지용 네트층, 2단계의 외부표피층 등 총 9겹의 필터층으로 구성돼 집진력과 여과 기능을 높였다. 제품가격은 54만원이다.

밀레코리아 윤일숙 마케팅 팀장은 “최근 극심한 초미세먼지의 여파와 혼수시즌이 겹치면서 진공청소기 판매가 동년동월 대비 30% 가까이 증가했다”며 “실내 위생에 대한 염려로 헤파필터 및 공기 정화, 브러시 기능을 중점적으로 문의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