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인포매티카, 오라클 스토리지에 데이터 관리 기능 결합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인포매티카코리아(www.Informatica.com/kr 대표 최승철)는오라클 ZF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에 자사의 데이터 아카이브 스마트 파티셔닝 기능을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러한 솔루션 간 결합을 통해 기업들은 데이터 관리 및 성능을 향상키는 한편 대용량 데이터 관리 시 총소유비용(TCO)을 낮출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인포매티카의 데이터 아카이브 스마트 파티셔닝은 마스터, 참조 및 트랜잭션 데이터에 대한 복잡한 파티셔닝 및 아카이빙 정책을 자동화해 필요시 역할 및 책임을 기준으로 즉시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아키텍처에서 오라클 ZF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는 아카이빙된 데이터에 대한 신속하고 투명한 접속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스토리지 계층 전반에 걸쳐 비용, 성능 및 용량 간에 적절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이같이 상호 보완되는 오라클 및 인포매티카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이 통합 솔루션은 고객에게 급속한 늘어나는 데이터를 비용 대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기업 사용자가 원활하게 데이터에 접속하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시너지 효과 높은 기술과 템플릿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