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용량 제습기로 시장 공략 강화
휘센 제습기 신모델(모델명 LD-179DRC)은 길어진 장마기간 및 넓은 사용 공간 등에 맞춰 17리터 대용량 제습이 가능하다. 곡선 디자인을 기반으로 노블 브라운/노블 실버 2종 색상을 적용해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원터치 워터 케이스’를 적용해 물통 위를 살짝 누르면 물통이 앞쪽으로 자동으로 기울어져 편리하게 꺼낼 수 있다.
용량은 15리터/17리터 중 선택 가능하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54만원대, 56만원대다. 한편 LG전자는 국내 제품 전량 한국 생산, 에어컨의 기술력 적용에 이어 올해 ‘휘센’ 브랜드까지 확대 적용해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했다. 그 결과 올해 휘센 제습기 판매량이 지난해 보다 2배 가량 증가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마케팅담당은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한국산 제품 경쟁력을 내세워 국내 제습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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