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V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 무료 대여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www.fujifilm.kr 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휴가철을 맞아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에게 렌즈를 5박6일 동안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여는 매주 수요일~월요일이나 토요일~목요일 일정 중 선택 가능하다.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이메일(rental@fujifilm-korea.co.kr)로 접수한 후 문자메시지로 방문 일정을 연락 받고 렌즈를 대여하면 된다.

후지필름 X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를 보유하고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회당 1대씩 대여 가능하다. 제품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정해진 날짜에 수령하고 기간 내 반납하면 된다.

대여 기종은 ‘XF14mmF2.8 R’, ‘XF23mmF1.4 R’, ‘XF56mmF1.2 R’, ‘XF60mmF2.4 R’  매크로 단렌즈 4종과 ‘XF55-200mmF4 R OIS’, ‘XF10-24mm F3.5-4.8 R LM OIS’ 줌렌즈 2종 등 후지논 XF렌즈 6종이다. 인물이나 풍경 촬영에 최적화되어 여름 휴가철에 사용하기 좋은 렌즈로 구성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