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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라인업 확대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각자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가 15일 2014년형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총 20종의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한 개의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두 개의 냉장실로 구분한 신개념 냉장고이다. 인케이스에는 사용 빈도가 낮고 부피가 큰 식재료를 보관하고 쇼케이스에는 자주 먹는 음식을 수납할 수 있다.

맞춤형 수납공간인 쇼케이스는 엄마를 위한 ‘쿠킹 존’, 아빠와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 존’, 아이를 위한 ‘키즈 존’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해 10년 무상보증과 함께 높은 에너지효율로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고 소음이 낮다. 용량은 830~856리터이며 출고가는 175~425만원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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