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창립 15주년 맞은 소프트캠프, 신규 CI·비전 선포

이민형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소프트캠프(www.softcamp.co.kr 대표 배환국)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신규 기업이미지(CI)와 함께 ‘고객이 모든 것을 안전하게 이루도록 힘이 되어 주는 기업이 되겠다(The power to do safely)’는 고객중심의 비전을 선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의 새 CI는 기업의 정보자산을 지켜주는 보안전문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신뢰성을 표방할 수 있도록 회사 이름에 견고한 사각형 심볼을 적용했으며, 검은 계통의 단일한 색상으로 안정감과 단단함을 표현했다.

새로운 비전은 소프트캠프의 노하우가 담긴 신개념 기술로 고객의 비즈니스와 정보자산, 법률이 보다 안전하게 운영 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겠다는 고객중심 경영철학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소프트캠프는 앞으로 ▲신개념의 제품 개발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 제공 ▲내부와 외부의 모든 정보유출 위협 대응 제품 개발 ▲사업 모델을 다각화 등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회사 배환국 대표는 “앞으로 소프트캠프는 내부와 외부의 모든 정보유출 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정보자산을 보호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최근 보안이 우선시 되고 있는 시장 환경에 우리가 갖고 있는 노하우와 기술력의 힘(The power)을 발휘해 앞으로의 성장에 시너지를 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