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퀀텀, 엔터프라이즈 백업·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 ‘DXi6900’ 신제품 출시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 지사장 이강욱) 은 대규모 데이터 관리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디스크 백업 및 중복제거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신제품인 ‘DXi6900’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DXi6900은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스토어넥스트5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일반 기업 고객 및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 및 시스템 확장성, 관리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확장과 신속한 백업, 복구, 복제 등이 가능하여 데이터 전송 시에 차지하는 네트워크 대역폭 할당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전체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퀀텀의 클라우드 기반 과금형 스토리지 서비스인 ‘Q-클라우드 보호(Q-Cloud Protect)’와 함께 사용하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원격지에 주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

로버트 클락 퀀텀 제품 운영 총괄 수석 부사장은 “스토어넥스트5 기술 기반의 DXi 시리즈는 백업 스토리지 본연의 목적에 부합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와 성능 요구 사항에 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관리의 어려움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