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15만대 누적판매
삼성전자가 한 개의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두 개의 냉장실로 구분한 신개념 냉장고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부피가 크고 오래 보관해야 하는 식재료나 자주 먹는 음식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맞춤형 수납공간으로 엄마를 위한 ‘쿠킹 존’, 아빠와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 존’, 아이를 위한 ‘키즈 존’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작년 2월 출시 이후 12월까지 약 5만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지난 7월 신제품 8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8월 말까지 약 15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나타냈다.
삼성전자는 오는 2014년 말까지 작년 판매 수치 대비 5배 이상 성장한 약 28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주니퍼네트웍스, 가트너 '데이터센터 스위칭 부문' 리더 선정
2025-05-09 17:41:02[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연 6.0% 우대금리 혜택… 새마을금고 어린이 맞춤형 'MG꿈나무적금' 5만5천계좌 판매
2025-05-09 17:17:45“신재생에너지 확대, 농업·농촌 미래와 직결”… 농협, '영농형 태양광' 확산 논의
2025-05-09 17: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