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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 15만대 누적판매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11일 자사 ‘지펠 푸드쇼케이스’가 작년 초 출시 이후 지난 8월 말까지 약 15만대 이상의 누적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한 개의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두 개의 냉장실로 구분한 신개념 냉장고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부피가 크고 오래 보관해야 하는 식재료나 자주 먹는 음식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맞춤형 수납공간으로 엄마를 위한 ‘쿠킹 존’, 아빠와 가족 모두를 위한 ‘패밀리 존’, 아이를 위한 ‘키즈 존’ 등 5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작년 2월 출시 이후 12월까지 약 5만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지난 7월 신제품 8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8월 말까지 약 15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나타냈다.

삼성전자는 오는 2014년 말까지 작년 판매 수치 대비 5배 이상 성장한 약 28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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