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게임, 개발사 지원 위한 ‘사전 알림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운영 중인 게임 채널링 플랫폼 ‘네이버 게임’(game.naver.com)에서 중소 개발사들의 게임 콘텐츠 유통 활성화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신작 게임의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버 게임에 신규 게임의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하고 사전 알림 예약 신청을 받는다. 사전 알림 신청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후 게임 오픈 일정 등의 게임 정보를 문자로 알릴뿐 아니라, 해당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과 네이버 게임 내에서 보다 저렴하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네이버 김준영 게임&앱스토어 셀장은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 중소개발사들이 게임 오픈 이전에도 큰 부담없이 자신의 게임을 알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네이버 게임은 개발사들의 게임 콘텐츠와 게이머들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게임은 첫 번째 사전 알림 이벤트로 엔터메이트의 웹게임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game.naver.com/event/ssd2.nhn)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추후 매달 신작들의 사전 알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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