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지멘스, ‘터치컨트롤 인덕션 3구’ 출시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지멘스(www.fineappliances.co.kr 대표 이상희)가 28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터치컨트롤 인덕션 3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멘스 ‘터치컨트롤 인덕션 3구’는 터치컨트롤 조작 방식을 채택해 조리를 원하는 화구 터치 후 최대 17단계 온도를 손쉽게 조작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리스타트와 퀵스타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포함했다. 리스타트 기능은 잘못된 조작으로 전원이 꺼졌을 경우 5초 안에 전원을 다시 켜면 이전의 세팅모드를 기억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다시 조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퀵스타트 기능은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조리기구를 자동으로 감지해 조리 온도만 선택하면 된다.

빠른 열전도율과 효율적인 전기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고품질 세라믹으로 유명한 독일 쇼트 제품 중 고유 번호가 표기되어 있는 최고 등급의 세라믹 상판을 사용했다. 조리 스타일에 따라 신속하게 가열할 수 있는 ‘파워 부스터’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를 빠르게 끓일 수 있다.

이 외에도 타이머로 최대 99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지정한 조리시간이 경과하면 신호음을 울려주는 카운트다운 기능과 일정 시간 이상 작동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