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게임브랜드가치 1위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가 브랜드가치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 조사에서 2년 연속 게임 브랜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의 지난달 BSTI(Brand Stock Top Index) 게임 부문에서 넷마블은 805.4점으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게임(762.9)과 넥슨(757.8)이 각각 그 뒤를 이었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를 담은 게임들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2024 IT혁신상품] AI 협업부터 비정형데이터 보호까지…지란지교그룹 '각개약진'
2024-12-19 18:33:01비트코인, 1억5000만원대 유지…RWA NOVA 코인, 비트마트에 신규 상장
2024-12-19 18:06:07'계엄군 점거' 서버 살펴본 선관위 보안자문위…"침입 흔적 없다"
2024-12-19 17:56:25[현장] 티빙·웨이브 합병 두고 CEO별 온도차…"주주 동의 필요 vs 無 관여"
2024-12-19 17:13:57[DD퇴근길] 갈길 먼 AI 기본법…바디프랜드, '가구' 선보인 이유는
2024-12-19 16:5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