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콜백 서비스’로 고객 편의 도모
콜백 서비스란 고객이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온라인으로 남기면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주는 서비스다. 레노버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예상 대기시간이 팝업창으로 표시되고 상담원으로부터 무료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의 강용남 대표는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호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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