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콜백 서비스’로 고객 편의 도모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한국레노버(www.lenovo.co.kr 대표 강용남)가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거는 ‘콜백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콜백 서비스란 고객이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온라인으로 남기면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주는 서비스다. 레노버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예상 대기시간이 팝업창으로 표시되고 상담원으로부터 무료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의 강용남 대표는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호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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