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최승억)와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임대기)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양사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제일기획의 전략 및 컨설팅 서비스를 결합해 웹, 모바일, e커머스, 소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 피터 김 전무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최승억 대표는 “사물인터넷이 몰고 올 디지털 혁명을 앞두고,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을 바탕으로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개인화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며, “마케팅과 기술 분야 대표 기업인 어도비와 제일기획 두 회사가 고객들의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발전을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