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실속형 ‘코웨이 룰루비데’ 선봬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코웨이(www.coway.co.kr 대표 김동현)가 위생성과 경제성을 고려한 실속형 ‘코웨이 룰루비데(모델명 BA20-B)’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 노즐 세척’ 기능을 적용해 일반 노즐 세척 대비 노즐 세척력을 약 50% 높였다. 강력 노즐 세척은 물속에 공기방울을 첨가해 보다 강력한 수류로 노즐을 씻어주는 기능이다. 쉽게 오염되지 않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노즐을 적용해 관리가 쉽고, 오염에 강한 향균재질 노즐팁을 사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노즐, 건조 덕트(노즐과 바람이 나오는 부분을 여닫아주는 장치)를 분리가 가능한 구조로 설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스마트 절전 기술 ‘그린플러그’를 탑재해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 일시불 판매가는 70만6000원이며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1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BA20-B는 위생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춰 합리적인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웨이 룰루비데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