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동양매직, 물탱크 없는 냉온 정수기 출시

이수환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동양매직(www.magic.co.kr 대표 강경수)은 27일 초슬림 정수기 중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방식이면서도 냉수와 온수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슈퍼 정수기(모델명 WPUA200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정수는 물론 냉수와 온수까지 물탱크에 저장하지 않고 직수로 추출할 수 있다. 나노세람 필터를 채용해 몸에 필요한 미네랄은 살리고 미생물,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 박테리아를 걸러준다

물탱크가 없어 온수와 냉수를 유지시키는 전기 소모가 줄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받은 기존 정수기 보다 50% 이상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냉수를 연속으로 25컵까지 출수 할 수 있는 풍부한 유량과 스마트 정량 추출, 어린이 보호 기능을 채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할 수 있다.

강경수 동양매직 대표는 “슈퍼 정수기의 출시는 탁월한 고객 가치를 창조한다는 동양매직의 새로운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역사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슈퍼 정수기로 고객의 마음을 흔들고 나아가 시장의 판도를 흔들어 업계 선두 자리를 확고하겠다”고 말했다.

동양매직 슈퍼정수기는 출시 프로모션 기간인 6월말까지 월 5000원 할인된 2만9900원(냉온수기)과 2만7700원(냉정수기)에 판매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이수환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