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익시아, 채널 엑셀러레이트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

이유지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익시아는 전세계 리셀러와 유통사들이 통합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채널 엑셀러레이트(Channel Xcelerate)’ 파트너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2014년 4월 공식 출시된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에는 전세계 500개 이상의 리셀러들이 포함돼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익시아의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일반 판매와 상향 판매, 교차 판매 등을 지원한다. 또 파트너 브랜드가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새로운 지원 도구와 특성화 등급체계가 제공된다.

특성화 등급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보안, 가상화, 지원, 정부기관 판매인 총 5가지 분류되며 파트너들이 전문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화된 분야에서 자격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의 수익비중이 15% 이상이어야 하고 전담 영업팀과 기술팀이 구성된 2인 이상의 직원이 익시아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엑셀러레이트 파트너 프로그램의 출시 이후 익시아는 미주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영업과 마케팅 조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개편된 프로그램에는 사용자 중심의 파트너 포털, 가상 지원 도구, 네트워크 최적화, 보안, 가시성에 대한 물리·가상 솔루션의 교차판매를 지원하는 추가적인 온라인 교육 자료 등이 포함됐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이유지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