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 TV 판매도 마케팅도 1등
-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1억5000만뷰 돌파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중남미 TV 시장에서 판매량도 마케팅도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중남미 대상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올웨이스 온(Always on)’ 조회수가 1억5000만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올웨이스 온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의 사랑 등 2편이다.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마케팅은 짧은 기간내에 입소문을 타고 붐이 일어야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며 “1억5000만뷰는 디지털마케팅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이라고 할 만큼 성공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브라질 스마트TV 시장서 40% 점유율(금액기준)을 차지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2024 밸류業금융⑭]'거수기' 불명예, 금융지주 이사회… 과연 경영진 거취를 결정할 수 있을까
2024-09-20 10:29:27‘급등’ 비트코인 6만3천달러선 탈환… 연준 ‘빅컷’ 효과 ‘톡톡’
2024-09-20 10:23:047월 국내은행 대출 연체율 0.47%…전월대비 0.05%p 상승
2024-09-20 10:22:47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미국 대선과 가상자산’ 리포트 발간
2024-09-20 10: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