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쿤룬코리아, 모바일 AOS ‘난투’ 마케팅 제휴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www.navercorp.com 대표 김상헌)는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와 모바일게임 위드 네이버(with NAVER)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제휴 게임은 적진점령(AOS)게임 ‘난투’다.
오는 9월초 국내 서비스 예정인 ‘난투’는 작년 말 중국에서 선보인 이후 지금까지 7개월 동안 현지 앱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 중인 인기 게임이다. 온라인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캐릭터를 통한 실시간 대전이 특징이다.
네이버는 게임 마케팅 플랫폼 ‘with NAVER’를 통해 오는 8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난투’에 대한 사전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센터 이사는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의 연이은 선전으로 ‘with NAVER’의 향후 행보에 대해 많은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라며 “하반기 신규 타이틀인 ‘난투’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with NAVER’가 가진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을 십분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