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본공수(ANA),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도입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어도비(www.abode.com)는 일본 전일본공수(ANA, All Nippon Airways)가 자사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항공권 대부분을 자사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ANA는 온라인 구매 경험을 향상시켜 보다 큰 매출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 따라 어도비의 프리미어 파트너 트랜스코스모스가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에 기존에 사용하던 어도비 애널리틱스와 어도비 타깃, 어도비 오디언스 매니저, 어도비 소셜 등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현재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마케터에게 분석, 웹 및 앱 경험 관리, 테스팅과 타깃팅, 광고, 비디오, 청중 관리, 소셜 및 캠페인에 초점을 둔 8개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LG전자, ‘사회적 기업 민관협력 활성화 우수 기업’ 선정
2024-11-24 11:01:56농협은행마저 점포 폐쇄 릴레이 동참…경영환경 개선하기 위함이라지만 고객 편의는 '뒷전'
2024-11-24 10:46:03비트코인 9만9800달러까지 상승…돈 끌어모으는 자석?
2024-11-24 10:44:42"기세 심상치 않네" 랜섬허브 공격, 한국도 안전하지 않다
2024-11-24 09:49:38카카오뱅크, '가명 정보 활용 경진대회' 4년 연속 수상
2024-11-24 09:00:00